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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소개
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ARS음성안내 제공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별도의 장비없이 기존의 단순한 ARS음성안내 기능뿐만 아니라 DB연동.통계.콜백 리스트 관리.발신번호 수집등 맞춤형 기능까지 제공 가능합니다.
특징 및 장점
CID(발신자번호)를 인식하여 사용자 DB 와 연동 처리
키폰과 외부 회선 사이에 설치되어 자동 호처리 가능
업무 프로그램과 연동
비업무 시간의 업무 공백 해소
표준형 서비스
기본시나리오.TTS 등 미리준비된 ARS서비스 범위 중에서 고객이 직접 웹페이지를 통해 시나리오 작성.편집
서비스특징
- ARS(자동응답서비스)제공
사업자가 하나 이상의 일반전화번호를 대표번호로 통합함으로써 홍보비용이 절약됩니다
반복되는 안내업무를 ARS로 제공함으로써 업무효율 향상 및 인건비 절감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투자/인력이 불필요한 ARS장비 무상제공
ASP 형태로 AR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별도의 장비투자와 관리인력이 불필요합니다.
- 다양한 부가기능
요일/시간대별 맞춤형 ARS안내가 제공가능하며 24시간 응대로 지속적인 고객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ARS안내멘트 및 연결전화번호의 실시간 편집이 가능하여 상황에 따른 편집이 가능합니다.
플러스형 서비스
원하는 시나리오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엔지니어가 직접 개발하는 고객 맞춤형 ARS서비스
서비스특징
-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
개별고객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통해 별도의 장비없이 다양한 기능제공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ARS서비스입니다.
시나리오 구성 및 각종 부가기능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개발해 드립니다.
- 저비용으로 다양한 기능활용
자체 자동응답 시스템(ARS)을 구축한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.
별도의 장비투자와 운영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.
- 다양한 부가기능
DB연동.맞춤형통계.콜백리스트관리.발신번호 수집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가능합니다.
ARS 서비스 상세소개
구분 주요기능
표준 ARS(자동응답 서비스)제공 : 이벤트 안내, 회사소개. 전화 문의 접수 등
요일.시간대별 맞춤형 ARS멘트 제공 : 요일별.시간대별 원하는 멘트 안내
플러스 표준형기능
발신자정보수집 및 통화 녹음
DB라우팅 : 고객 DB기반 고객군별 시나리오 및 라우팅 제공
DTMF 입력기능 : DTMF를 통한 각종 발신자 정보저장
콜백리스트 관리 : 상담원이 통화중이거나 미응답시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고 상담원이 조회할
수 있는 기능
일.주간.월간 통계제공 : 기본통계 리포팅(웹기반)
외부 DB연동 : 고객사 DB와 연동
스케줄에 따른 고객 자동 안내 전화 걸기 ( 미납 연체 고객 자동 안내 )
이용 예제
자동응답시스템(ARS)도입/증설을 원하나 구축 및 운영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
- 온라인쇼핑몰 / 콜택시 / 중소규모 기업 등 ARS 미구축 고객
지역별 분산된 자동응답시스템(ARS)장비의 통합이 필요한 콜센터
- 극장.프랜차이드, AS 센터 등
자동응답시스템(ARS)업그레이드가 필요하나 비용부담을 느끼는 콜센터
- 은행, 보험사, 증권사 등 공공기관 콜센터
일시적인 ARS장비 포트 증설이 필요한 콜센터
- 관공서 재난사항 발생등 비상시 공지용. 계절별 트래픽 변동수용
이용요금
VAT별도 
서비스 Type 예상 비용 비고
이용료(월)
표준형
플러스형
회선 사용료
50,000 ~
100,000 ~
대표번호, 080, 인터넷 회선등에 따라 다름
개발비
(상담후 결정)
시나리오 작업
API연동
TTS 무료
상담후 결정
기계어, 성우, ARS 녹음량에 따라 다름
회선, DB 연동 등에 따라 다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