 |
|
|
|
 |
 |
> 080번호 > 080 상담예약 |
|
|
|
 |
서비스 소개 |
|
|
각지점 또는 기관별로 이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를 하나의 080 착신 대표번호로 묶어 발신자의 이용요금을
080 서비스 가입자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수신자 부담 서비스입니다.
고객의 응대를 ARS 로 접수후 콜백 을 이용하여 서비스 할 수 도 있습니다. |
|
 |
이용대상 |
|
|
고객의 문의가 많은 홈쇼핑업체, 대기업, 정부기관, 언론사, 보험사등 |
|
 |
서비스 특징 |
|
|
발신자별 착신지정 : 고객의 발신지역 또는 시간에 따라 미리 지정된 전화번호로 연결
일정별 착신지정 : 일별, 요일별, 특정일, 시간별로 원하는 착신번호로 지정하는 기능
발신호 차단/허용 : 특정 발신호에 대한 차단 또는 허용
호분배 : 착신번호별로 비율을 설정하여 비율대로 착신하도록하는 기능
호전환 : 통화 상대가 통화중 또는 무응답시 미리 지정한 착신번호로 호를 연결해주눈 기능
ARS 서비스 : 별도의 장비 없이 ARS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|
|
 |
이용요금 |
|
VAT별도 |
|
|
서비스 Type |
|
서비스 비용 |
|
비고 |
|
통화별 비용 |
|
서비스비용 (월) |
|
080 회선비 (월) |
|
수신자 통신비 |
|
|
30,000원 |
|
4.000원 |
|
이동전화 : 15원 / 10초 시내외, 070 : 45원 / 180초 |
|
|
|
|
일회성 비용 |
|
ARS 녹음 비용 |
|
System 설치 및 인터페이스 비용 |
|
|
고객이 직접 녹음시 무료 |
|
50,000원 / 기본
|
|
|
기계어, 성우, ARS 녹음량에 따라 다름 |
|
회선, DB 연동 등에 따라 다름 |
|
|
 |
|
|
|
|
|
|